U+파트너포털 서비스 이용약관
파트너포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LG유플러스(이하‘회사’)가 운영하는 U+비즈마켓 파트너포털 서비스(이하‘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파트너포털’이란 ‘파트너’가 U+비즈마켓(이하‘비즈마켓’)에서 판매할‘상품’에 관한 상세정보를 등록하고, 판매 정보를 관리하는‘파트너’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말합니다.
2. ‘파트너’란 ‘회사’와 사업제휴계약 체결 후 ‘파트너포털’에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비영리법인 등을 말합니다.
3. ‘상품’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파트너’가 ‘파트너포털’에 등록하고 ‘고객’에게 판매하는 각종 솔루션, 부가서비스 등을 말합니다.
4. ‘고객’이란 ‘파트너’가 제공하는‘상품’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파트너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파트너포털, 이하‘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은 파트너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최소 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고지합니다. 다만, 파트너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고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약관 변경을 고지하면서 파트너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였음에도 파트너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파트너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파트너가 제3항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성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파트너의 약관 동의 후 회사의 이용승낙에 따라 성립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가 없는 경우 파트너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서비스 중지 기록이 있는 파트너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6. 타인 또는 타 사업자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한 경우
7. 서비스 이용신청서, 사업제휴계약서 등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경우
8. 미성년자의 경우
9.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제공
제 8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관리 : 자주하는 질문, 평점, 자료실, 이벤트
2. 영업활동관리 : 견적문의, 무료체험관리, 고객문의상담
3. 판매관리 : 판매현황, 진행현황, 정산관리
4. 일반관리 : 계정관리, 권한관리. 알림설정
5. 파트너지원 : 공지사항, 문의사항, 판매자 가이드
제 9 조 (서비스 기간과 중지)
① 파트너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종료시까지입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파트너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파트너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 기타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파트너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후 통지할 수 있으며,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로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사가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중지기간 등을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사전 공지하고 전화, Fax, E-mail, 방문, 우편 등을 통해 파트너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보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의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 60일전까지 파트너에게 알리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장애를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파트너의 의무)
파트너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 이용
4. 본 약관 및 전기통신 관련법령,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하는 행위
5.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 또는 타 사업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6.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7.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 링크 하는 행위
8. 회사의 저작권, 제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9.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제5장 이용계약의 해지
제 13 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파트너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는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로 인한 불이익은 파트너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파트너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직접 홈페이지나 해지신청서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를 신청하여야 하며, 해지 희망일 전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파트너의 서비스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파트너 스스로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파트너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파트너가 제7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3. 파트너가 제12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③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에게 전화, Fax, 우편, SMS,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④ 본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파트너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파트너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4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파트너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② 회사가 파트너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파트너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파트너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하거나 기타 파트너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의 청구)
파트너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회사의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파트너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정보내용의 오류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파트너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5.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6. 파트너가 생성한 데이터 내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법 사항이나 개인간의 분쟁이 있을 경우
제7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 17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④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장 기타
제 18 조 (파트너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파트너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파트너가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문서, 우편물, 서면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파트너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준거법)
본 약관과 회사와 파트너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LG유플러스(이하‘회사’)가 운영하는 U+비즈마켓 파트너포털 서비스(이하‘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파트너포털’이란 ‘파트너’가 U+비즈마켓(이하‘비즈마켓’)에서 판매할‘상품’에 관한 상세정보를 등록하고, 판매 정보를 관리하는‘파트너’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말합니다.
2. ‘파트너’란 ‘회사’와 사업제휴계약 체결 후 ‘파트너포털’에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비영리법인 등을 말합니다.
3. ‘상품’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파트너’가 ‘파트너포털’에 등록하고 ‘고객’에게 판매하는 각종 솔루션, 부가서비스 등을 말합니다.
4. ‘고객’이란 ‘파트너’가 제공하는‘상품’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파트너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파트너포털, 이하‘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은 파트너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최소 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고지합니다. 다만, 파트너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고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약관 변경을 고지하면서 파트너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였음에도 파트너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파트너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파트너가 제3항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성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파트너의 약관 동의 후 회사의 이용승낙에 따라 성립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가 없는 경우 파트너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서비스 중지 기록이 있는 파트너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6. 타인 또는 타 사업자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한 경우
7. 서비스 이용신청서, 사업제휴계약서 등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경우
8. 미성년자의 경우
9.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제공
제 8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관리 : 자주하는 질문, 평점, 자료실, 이벤트
2. 영업활동관리 : 견적문의, 무료체험관리, 고객문의상담
3. 판매관리 : 판매현황, 진행현황, 정산관리
4. 일반관리 : 계정관리, 권한관리. 알림설정
5. 파트너지원 : 공지사항, 문의사항, 판매자 가이드
제 9 조 (서비스 기간과 중지)
① 파트너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종료시까지입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파트너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파트너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 기타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파트너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후 통지할 수 있으며,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로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사가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중지기간 등을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사전 공지하고 전화, Fax, E-mail, 방문, 우편 등을 통해 파트너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보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의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 60일전까지 파트너에게 알리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장애를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파트너의 의무)
파트너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 이용
4. 본 약관 및 전기통신 관련법령,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하는 행위
5.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 또는 타 사업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6.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7.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 링크 하는 행위
8. 회사의 저작권, 제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9.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제5장 이용계약의 해지
제 13 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파트너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는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로 인한 불이익은 파트너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파트너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직접 홈페이지나 해지신청서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를 신청하여야 하며, 해지 희망일 전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파트너의 서비스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파트너 스스로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파트너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파트너가 제7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3. 파트너가 제12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③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에게 전화, Fax, 우편, SMS,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④ 본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파트너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파트너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4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파트너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② 회사가 파트너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파트너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파트너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하거나 기타 파트너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의 청구)
파트너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회사의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파트너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정보내용의 오류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파트너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5.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6. 파트너가 생성한 데이터 내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법 사항이나 개인간의 분쟁이 있을 경우
제7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 17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④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장 기타
제 18 조 (파트너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파트너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파트너가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문서, 우편물, 서면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파트너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준거법)
본 약관과 회사와 파트너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